Love story!! ♥ /+ comment 0/
Sorry! i found it lovely. and i want to share it to you reader. ♥  Original from: HERE


너무 이뿐 아가 민서랑.. 웅이의 러브스토리 ~~ ^^
완전 귀요미들이에요~~

어느날..
너무 이쁜 민서를 우연히 보게 되었어요...
웅이는 한눈에 뿅~~ 가게 되었죠.

새침공주 민서는 웅이에게 거리를 두었죠...
웅이가 다가오면 피하기 일쑤였어요
이쪽으로 가면.. 저쪽으로!!
저쪽으로 가면 이쪽으로...
이렇게 해서는 안되겠다 싶었던
웅이는요
선물공세를 퍼붓기 시작했어요
민서가 제일 좋아하는 감자튀김으로 말이죠!!!
 처음엔 쳐다보 보지 않던 민서가
서서히 웅이를 향해 마음을 열고 감가튀김을
먹기로 했지요 ^^
한개.. 두개.. 세개...
그래!! 바로 이맛이야 ♥
 콧대 높은 공주인 민서는...
귀찮게 하는 웅이에게
점점 관심을 갖게 되구요
같이 무언가 하는게 싫지 않았나봐요
 아니..
이남자.. 괜찮잖아? ^^
 그래.. 괜찮아..
좋아~ 둘은 이렇게 마음이 통하기 시작했어요 ^^
어느덧 민서도
웅이에게 마음을 열구요...
그 마음이 너무 고맙운
웅이는 그만..
 민서에게 뽀뽀를 했답니다!!!!
너무 이쁜 커플인 민서와 웅이는요...
카트를 함께타는 사이로 발전했어요~~~ ㅋㅋㅋㅋ
새침공주 민서와..
웅이의 러브스토리 .. 끝!!!
이쁘게 봐주세용~~~~ ♥


ㅋㅋㅋ lovely and funny :) 
+ posted on 29 ene 2012 at 9:48